결재문서

120다산콜센터 상담 어플리케이션 유지관리 용역 사업 시행

내 삶을 바꾸는 서울 10년 혁명 서울특별시 수신자 재무과장 (경유) 제 목 120다산콜센터 상담 어플리케이션 유지관리 용역 사업 시행 1. 120다산콜센터 정보시스템 통합 유지관리용역 사업계획(시민봉사담당관-22427, 2018.10.5)과 관련입니다. 2. 다산콜센터 상담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상담어플리케이션 유지관리 용역을 실시하여 업무추진에 만전을 기하고자 합니다. 가. 사 업 명 : 120다산콜센터 상담 어플리케이션 유지관리 용역 나. 사업기간 : 2019. 1. 1. ~ 2019. 6. 30. 다. 사 업 비 : 금77,177천원(금칠천칠백일십칠만칠천원) 라.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마. 공고방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 의거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및 서울시 홈페이지 공고 바. 예산과목 :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시민중심의 민원행정서비스 제공, 고품질 민원서비스 제공, 120다산콜재단 운영, 공공운영비 붙임 : 1. 입찰공고문(안) 1부 2. 제안요청서 1부 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4. 계약심사과 심사결과 통보 공문 1부 5. 용역원가계산서 1부 6.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7. 유지관리 용역 계획 1부 8. 제안요청서 사전공개 결과 1부. 끝. 시민봉사담당관 주무관 김태한 120관리팀장 변순권 시민봉사담당관 11/20 정경숙 협조자 계약1팀장 조현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5938 ( ) 접수 ( ) 우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다산콜센터 / www.seoul.go.kr 전화 02-724-1557 /전송 02-724-1559 / taehany@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51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입찰공고문(안).hwpx

    비공개 문서

  • 청렴계약이행서약서.hwpx

    비공개 문서

  • 「120다산콜센터 상담 어플리케이션 유지관리」계약심사 요청 건에 대한 회신.hwpx

    비공개 문서

  • 용역원가 계산서.xlsx

    비공개 문서

  •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1).hwpx

    비공개 문서

  • 120다산콜센터 정보시스템통합 유지관리용역 사업계획.hwp

    비공개 문서

  • 제안요청서 사전공개 결과.hwpx

    비공개 문서

  • 제안요청서(최종).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120다산콜센터 상담 어플리케이션 유지관리 용역 사업 시행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5938 생산일자 2018-11-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태한 (02-724-1557) 관리번호 D000003494396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120다산콜센터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