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도시기반시설본부 수신 총무부장 (경유) 제목 관급자재 계약수량 변경 및 납품기한 연기 요청 1. 설비부-15868(2018.11.20.)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본부에서 시행하고 있는 『서울바이오허브 조성(2단계) 전기공사』에 소요되는 관급자재에 대해 아래와 같이 계약수량(금액) 변경 및 납품기한 연기 요청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관급자재 변경내용 (1) 계약금액 및 납품기한 변경 (※붙임 세부내역 참조) 건 명 납품 요구번호 계약금액 납품기한 계약업체 당 초 변 경 당 초 변 경 - 변경사유 : 신관동 평면변경에 따른 물량변경 및 친환경인증제품으로 변경 신관동 준공연장에 따른 설치시기 미도래 - 지체상금 부과여부 : 미부과 (2) 납품기한 변경 건 명 납품 요구번호 계약금액 납품기한 계약업체 당 초 변 경 - 연기사유 : 신관동 준공연장에 따른 설치시기 미도래 - 지체상금 부과여부 : 미부과 붙임 : 1. 관련보고서 1부. 2. 계약금액 변경 세부내역서(LED조명등) 1부. 3. 합의각서 각 1부. 끝 설비부장 주무관 손영일 시책사업과장 임병국 설비부장 11/20 권오식 협조자 경리과장 이현숙 시행 설비부-15906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8 (무교동) 프리미어플레이스B/D 15층 / http://infra.seoul.go.kr/ 전화 02-3708-8650 /전송 02-3708-8659 / zerone@seoul.go.kr / 부분공개(5,6)
16590170
20210924163922
본청
설비부-15906
D00000349444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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