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에 대한 회신(한*화)

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에 대한 회신(한화) 안녕하십니까? 응답소를 통하여 민원을 제기하여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상황요원의 신고 접수 응대과정에서 기대에 못 미친 점 안타깝게 생각하며 더욱 전문적 인 모습으로 친절하게 응대하여 향후 이런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2018.11.15. 과 해당 상황요원 통화하였습니다. 바쁘신 중에도 소방발전에 관심을 가져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담당자 김정희 상황총괄팀장 손문범 종합상황실장 11/16 고숭 협조자 시행 종합상황실-11156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가길 6 (예장동 산4-5)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015 /전송 027262044 / emt1030@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응답소에 대한 회신(한*화)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종합방재센터 종합상황실
문서번호 종합상황실-11156 생산일자 2018-11-1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정희 (02-726-2015) 관리번호 D000003491126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