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겨울철 대비 화재진압장비 소모품 배정 알림 1. 재난관리과-7307(2018.11.6.)호『2018년 겨울철 대비 화재진압장비 소모품 구매 계획 보고』와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화재진압장비 소모품을 아래와 같이 배정하니 물품 수령 후 인수증을 제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배정일시 : 18.11.22.(목) ~ 23.(금)까지 나. 배정장소 : 재난관리과 사무실 다. 배정내역 : 【붙임1】 참조 3. 행정사항 ○ 소모품 수령 후 【붙임2】 인수증을 출력하여 작성 후 PDF 파일로 저장, 18.11.23.(금)까지 문서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소모품 배정 목록 1부. 2. 소모품인수증(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장대환 대응총괄팀장 채형석 재난관리과장 11/21 주병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651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재난관리과(봉천동) / 전화 02-886-1192 /전송 02-875-4373 / jdh0119@seoul.go.kr / 대시민공개
16583013
20210924164537
본청
재난관리과-7651
D0000034953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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