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전달 및 조치 요청

내 삶을 바꾸는 서울 10년 혁명 서울특별시 수신 홈플러스스토어즈(주) 대표이사 임일순 귀하 (경유) 최종 수신자: 홈플러스 면목점 담당자 제목 민원 전달 및 조치 요청 1. 귀 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귀 사에서 민간투자사업으로 무상사용허가 기간(1999.09.04.~2019.09.03.) 동안 관리운영 중인 “면목유수지 복개주차장”과 관련하여 홈플러스 매장 외부 계단 파손에 대한 민원이 접수되어었습니다. ※ 민원내용은 붙임1 문서 참고 3. 보행자 안전과 관련된 사항으로 신속히 조치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해 주시고, 조치결과를 11.30(금)까지 주차계획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조치결과 일정 조정이 필요한 경우 연락 바람 붙임 민원 접수 내용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심유경 주차시설팀장 성기선 주차계획과장 11/21 이병수 협조자 시행 주차계획과-14526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2360 /전송 02-768-8899 / iloveseoul60@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 전달 및 조치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교통기획관 주차계획과
문서번호 주차계획과-14526 생산일자 2018-11-2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심유경 (02-2133-2360) 관리번호 D0000034960618
분류정보 교통 > 교통관리 > 주정차관리 > 주차장관리 > 민자주차장운영및건립추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