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8년 겨울철 제설지원 추진계획에 따른 제설자재 수령 및 배정 알림 1. 재난관리과-7565(2018.11.15.)호“2018년 겨울철 제설지원 추진계획에 따른 제설 자재 확보 협조요청”와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제설자재를 아래와 같이 수령 후 배정하니, 물품 수령 후 인수증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수령 및 배정일시 : 18.11.27.(화) 9:00 ~ 나. 수령장소 : 도림천 봉림교(관악구청 컨테이너) 다. 배정장소 :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 라. 배정내역 : 제설제 100포 현장대응단 봉천센터 신림센터 난곡센터 40포 20포 20포 20포 3. 행정사항 가. 현장대응단에서는 제설제 수령에 필요한 차량(8호) 및 인원(2명)을 지원하여 주시기 바라며, 나.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에서는 제설제 수령 후 【붙임】 인수증을 출력 하여 작성 후 PDF 파일로 저장, 18.11.28.(수)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소모품인수증(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장대환 대응총괄팀장 채형석 재난관리과장 11/20 주병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616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재난관리과(봉천동) / 전화 02-886-1192 /전송 02-875-4373 / jdh0119@seoul.go.kr / 대시민공개
16569278
20210924165032
본청
재난관리과-7616
D00000349435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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