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서울영상창작가 온라인 홍보 집행결과 보고

문서번호 뉴미디어담당관-10027 결재일자 2018.11.15. 공개여부 부분공개(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미디어협력팀장 뉴미디어담당관 최애정 김은혜 11/15 유재명 서울영상창작가 온라인 홍보 집행결과 보고 2018. 10. 시민소통기획관 (뉴미디어담당관) 서울영상창작가 온라인 홍보 집행결과 보고 2018 서울영상창작가 콘텐츠 확산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온라인 홍보를 진행하고 그 결과를 보고드림. ?? 추진근거 ? 「2018 서울영상창작가 운영계획」(뉴미디어담당관-956/‘18.1.30) ? 「2018 서울영상창작가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온라인 홍보 추진계획」(뉴미디어담당관-8260/‘18.9.18) ?? 추진개요 ? 추진기간 : ´18. 9. 3. ~ 11. 9.(2개월간) ? 추진내용 : 2018 서울영상창작가 채널 운영 및 활성화, 온라인 홍보 등 - 서울영상창작가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 운영 - 서울영상창작가 활동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한 스토리텔링형 콘텐츠 제작 - 주요 이슈 관련 콘텐츠에 대한 소셜미디어(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광고 집행 ? 소요예산 : 22,000천원(부가세 포함) ?? 세부 추진내용 ? 인스타그램 채널 개설 및 운영 - 인스타그램 계정 가입 및 콘텐츠 게재 진행 - 총 13건 콘텐츠 발생 진행 / 구독자 1,058명 확보 ? 유튜브 채널 개설 및 운영 - 유튜브 채널 개설 및 스킨 디자인 등 초기 세팅, 운영 및 관리 - 총 52건의 콘텐츠 발행 진행 / 총 조회수 4,587회 ? 채널 운영을 위한 스토리텔링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티저 형태의 비하인드 컷 스토리텔링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총 5건 서울 억새 축제 서울대공원 캠핑장 9월 기획회의 현장 서울대공원 캠핑장 9월 기획회의 현장 - 영상 주목도 향상 및 클릭 유도를 위한 썸네일 디자인 제작 : 총 5건 ? 주요 이슈 관련 콘텐츠에 대한 소셜미디어(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광고 집행 - 주요 정책 또는 이슈 관련 콘텐츠를 선별,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내 소액 광고 집행을 통해 정책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채널 유입률 제고 구분 매체 노출수 영상 시청 시청률 인스트림 광고 유튜브 광고 디스커버리 광고 ?? 향후계획 ? 2018년 제2차 온라인 홍보 추진 및 결과보고 : ‘18. 11.~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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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영상창작가 온라인 홍보 집행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뉴미디어담당관
문서번호 뉴미디어담당관-10027 생산일자 2018-11-1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최애정 (02-2133-6499) 관리번호 D000003490849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공보 > 뉴미디어콘텐츠기획관리 > 온라인시정홍보콘텐츠제작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