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시설관리과-31825 결재일자 2018.11.12.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주무관 시설관리과장 이승환 한상근 11/12 허준행 협 조 공사 실정 보고서 (장위동246-173~189호 외 6개소 배급수관 정비공사) 2018. 11. 중부수도사업소 ☞ 해당사항이 있는 부분에 ‘ ■ ’ 표시하시기 바랍니다. (※ 비고 : 필요시 검토내용 기재) 구 분 사전 검토항목 점검 사항 검토완료 해당없음 비 고 시민 참여 ● 시민 의견 반영 및 사업 참여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청책토론회, 설문조사, 시민공모 등 □ □ 전문가 자문 ● 관련 전문가 의견을 반영하였습니까? 예) 자문위원회 개최, 타당성 검토, T/F 운영 등 □ □ 갈 등 ● 이해 당사자 간 갈등발생 가능성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주택가 공공주차장 조성, 택시 불법영업 단속 등 □ □ 사회적 약자 배려 ● 사회적 약자에 대한 배려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여성, 아동,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 □ □ 선거법 ● 공직선거법에 저촉 여부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홍보물 배포, 표창수여, 경품지급, 기부행위 등 □ □ 안전 ● 시민 안전 위험요인과 안전대책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장소·시설물 점검, 안전관리 인력확보 등 □ □ 타 기관 ● 타 기관 협의·협력(타 자원 활용 등)을 하였습니까? 예) 중앙부처, 타 지자체, 투자·출연기관, 민간단체 등 □ □ 홍 보 ● 사업홍보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보도자료, 기자 설명회, 현장 설명회 등 □ □ 바른 우리말 ● 서울시 행정 순화어 목록을 확인하였습니까? 예) 별첨, 첨부 ⇒ 붙임, 가이드라인 ⇒ 지침 등 □ □ 공사 실정 보고서 우리사업소에서 시행중인 『장위동246-173~189호 외 6개소 배급수관 정비공사』 7구간 공사시행 중 문제점 및 조치사항을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1 공사현황 가. 공 사 명 : 장위동246-173 ~ 189호 외 6개소 배급수관 정비공사 나. 공사기간 : 2018.04.09. ~ 2018.10.25. 다. 도 급 액 : 라. 공사개요 : D=20~300mm, L=1,892m 마. 도 급 자 : 바. 발 주 청 : 중부수도사업소(시설관리과) 2 공단 보고내용 가. 기존관 DP (3구간, D300mm, 139m) 1) 현황 및 문제점 ? 당초 설계와 같이 3구간 시공 중 기존관 절단 결과 기존관 DP로 확인되어 시·종점, 분기부 추가 굴착 및 절단 결과 DP 300mm(139m)를 추가적으로 재확인함. 확인된 비내식성관 구간만큼을 제외하고 정비를 시행코자 함. 2) 위치도 3구간 관부설 현황(노후관 위치) 3 조치 의견 가. 본 공사 설계는 3구간 D300mm, 307m 노후관 개량으로 되어있었으나, 현장 시공 중 절단 결과 상기 시공사 의견과 같이 확인됨에 따라 비내식성관이 확인된 구간은 타절하고 잔여구간은 당초 설계대로 진행하고자 함. ? 개략 공사비 : 감) 약 27백만원 붙임 : 실정보고서 및 내역서 각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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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청
시설관리과-31825
D00000348728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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