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청계천박물관 인체인식형 키오스크 정보안내시스템 구매설치 계약변경(기간연장) 계획

문서번호 청계천박물관-2326 결재일자 2018.11.9.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청계천박물관장 서울역사박물관장 강용운 사종민 11/09 송인호 협 조 경영지원부장 代허혜경 시설과장 박관현 총무과장 허혜경 - 청계천박물관 인체인식형 키오스크 정보안내시스템 물품 구매설치 - 계약변경(기간연장) 계획 2018. 11. 청계천박물관 - 청계천박물관 인체인식형 키오스크 정보안내시스템 물품 구매설치 - 계약변경(기간연장) 계획 전시관람 안내서비스 향상을 위해 추진중인『인체인식형 키오스크 정보안내 시스템』구매설치 관련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고자 계약기간을 연장하고자 함. ?? 사업개요 ○ 건 명 : 청계천박물관 인체인식형 키오스크 정보안내시스템 구매설치 ○ 계약기간 : 2018. 9. 17.∼ 11. 15 ○ 계 약 자 : 주식회사 브이플랩(대표자 : 오유미) ○ 계약금액 : 금39,600,000원(금삼천구백육십만원) ○ 계약방법 : 수의계약 ○ 과업내용 - 인체인식형 안내 프로그램 - 다양한 이용자를 위한 가독성 높은 직관적 UI (User Interface) - 박물관 종합 안내 (전체 시설물 이용, 전시, 교육 프로그램, 문화행사 등) - [청계천박물관 홈페이지]와 [정보안내시스템] 콘텐츠 서버 연동을 통한 콘텐츠 업데이트 - 인체인식(얼굴 및 체형 등) 알고리즘이 적용된 디지털 포토존 기능 - 다국어 지원 (한국어, 영어, 중국어, 태국어, 일본어 등 총 5개국어 지원) - 프로그램 구등을 위한 55inch touch monitor 및 PC 장치 (1set) ?? 추진경위 ○ ‘18. 8. 6 : 인체인식형 키오스크 정보안내시스템 구매설치 계획수립 ○ ‘18. 8.10 : 계약심사(계약심사과) ○ ‘18. 8.22 : 일상감사(안전감사담당관) ○ ‘18. 9.17 : 계약체결 ○ ‘18. 9.17 ∼ 시행중 ?? 변경내용 ○ 계약기간 연장 구 분 당 초 변 경 비 고 계약기간 2018.9.17.~2018.11.15 2018.9.17.~2018.12.15 증30일 계약금액 39,600,000 39,600,000 변동없음 ※ 계약자와 계약금액 변경없이 기간연장에 합의 - 연장사유 : 1) 서울시 유무선 통합 홈페이지 개편 오픈(‘18. 11.19) - 청계천박물관 키오스크 정보안내시스템 연동수행(API) 2) 완성도 제고를 위해 제품 성능개선 반영 -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패널 변경 (55inch→65inch) - 키오스크 함체 디자인 및 사이즈 변경 - 키오스크 UI구성 및 디자인 변경 ○ 지체상금 : 미부과(연기사유 귀책소재 : 서울역사박물관) - 계약업체의 책임 없이 발주기관의 요구에 의한 과업변경 등으로 인하여 제작납품 기간이 지연된 경우 〔관련근거 법령〕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39호, 2018. 7. 9〕 제15장 물품계약 일반조건 / 제7절 계약이행의 지체와 계약의 해제?해지 / 1. 지연배상금 다. 계약담당자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어 납품이 지체되었다고 인정할 때에는 그 해당일수를 “가”의 지체일수에 산입하지 아니한다. 3) 계약상대자의 책임 없이 납품이 지연된 경우로서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다) 설계도서 승인 후 발주기관의 요구에 의한 설계변경으로 인하여 제작기간이 지연된 경우 ?? 향후계획 ○ 계약변경(기간연장) 의뢰(총무과) : ‘18.11.12 ○ 키오스크 하우징 제작 및 콘텐츠 설계완료 : ‘18.11월중 ○ 테스트 진행 및 보완, 제작완료 및 운영 : ‘18.12월중 붙임 : 1. 준공(납품)기한 연기의뢰서. 1부. 2. 합의각서 1부. 3, 납품기한 연장 신청 공문 1부. 끝. 준공(납품)기한 연기 의뢰서 1. 계약내용 가. 계약건명 : 청계천박물관 인체인식형 키오스크 정보안내시스템 구매설치 나. 계약업체 : 주식회사 브이플랩(대표자 : 오유미) 다. 계약금액 : 금39,600,000원(금삼천구백육십만원) 라. 계약년월일 : 2018. 9. 17. 마. 착공년월일 : 2018. 9. 17. 바. 준공(납품)기한 : 2018. 11. 15. 2. 위 공사(용역, 물품)의 준공(납품)기한을 다음과 같이 연기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연기기한 : 2018. 12. 15. 나. 연기사유 귀책소재 : 서울특별시(서울역사박물관) 다. 지체상금 부과여부 : 미부과 라. 연기사유 1) 서울시 유무선 통합 홈페이지 개편 오픈(‘18. 11.19)에 따른 키오스크 정보안내시스템 연동(API)수행 2) 완성도 제고를 위한 제품 성능개선 반영 -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패널 변경(55inch→65inch) - 키오스크 함체 디자인 및 사이즈 변경 성능개선 내용 반영 - 키오스크 UI구성 및 디자인 변경 2018년 11월 일 담 당 : 청계천박물관 직급 : 지방행정주사 성명 : 강 용 운(서명 또는 인) 부서장 : 청계천박물관 직급 : 지방학예연구관 성명 : 사 종 민(서명 또는 인) 서울역사박물관 (분임)재무관 귀하 합 의 각 서 1. 계약건명 : 청계천박물관 인체인식형 키오스크 정보안내시스템 구매설치 2. 계약업체 : 주식회사 브이플랩(대표자 : 오유미) 3. 계약금액 : 금39,600,000원(금삼천구백육십만원) 4. 계약년월일 : 2018. 9. 17. 5. 계약기간 : 2018. 9. 17∼2018. 11. 15 6. 변경사항 계약금액 당 초 금39,600,000원(금삼천구백육십만원) 변경후 금39,600,000원(금삼천구백육십만원) 증?감액 증감없음 계약기간 당 초 2018.9.17.~2018.11.15 변경후 2018.9.17.~2018.12.15 본 계약에 대하여 위와 같이 계약기간(금액)을 변경하여 계약내용과 같이 무위 준공할 것을 확약합니다. 2018. 11. . 주관과 경유 계약상대자 소 속 청계천박물관 상 호 명 : 주식회사 브이플랩 직 급 행정 6급 대 표 자 : 오유미 성 명 강 용 운 주 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320-0 (삼평동)벤처포럼빌딩 112호 서울역사박물관 (분임)재무관 귀하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147.27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브이플랩_납품기한연장요청 공문.pdf

    비공개 문서

  • 납품기한연장 추진일정표.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청계천박물관 인체인식형 키오스크 정보안내시스템 구매설치 계약변경(기간연장)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역사박물관 청계천박물관
문서번호 청계천박물관-2326 생산일자 2018-11-0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강용운 (2286-3430) 관리번호 D000003486356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