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사항 확인 및 처리 협조 요청

내 삶을 바꾸는 서울 10년 혁명 서울특별시 수신 (경유) 제목 민원사항 확인 및 처리 협조 요청 1. 귀 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귀 사의 사이버몰을 이용했던 소비자로부터 불만이 접수되어 알려드리니, 사실 확인 및 검토 후 그 결과를 2018.11.13.(화)까지 서울시 공정경제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가. 민원인 - 성 명/연락처: 나. 민원내용 - 2018.2.19. 구매 후 품절통보와 관련하여 통화거부 의사를 담당자가 마음대로 여러 차례 전화한 문제가 있어 이에 대해 대면사과를 한다고 했으며 또 상품 품절 취소와 관련하여 보상을 한다고 함. - 2018.11.6. 통화 시 업체 담당자가보상이나 대면사과 둘 중 하나만 된다고 말을 바꿈에 따라 이전에 했던 약속의 이행을 요구함. 3. 아울러 상기 민원인은 2018.4.13. 귀 사의 담당자와 통화한 녹취를 답변으로 받아 확인 후 약속의 이행을 촉구해 줄 것을 우리 시에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에 당시 귀 사의 담당자가 민원인에게 대면사과와 함께 3만원의 보상을 약속했었는지의 여부, 민원인의 주장이 사실이라면 약속이 이행되지 않은 이유 등을 확인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최은희 소비자보호팀장 정환학 공정경제과장 11/08 이철희 협조자 시행 공정경제과-17461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21 더익스체인지서울빌딩 3층 / 전화 02-2133-5372 /전송 02-768-8852 / iris0804@seoul.go.kr / 부분공개(6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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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사항 확인 및 처리 협조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경제진흥본부 경제기획관 공정경제과
문서번호 공정경제과-17461 생산일자 2018-11-0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최은희 (02-2133-5372) 관리번호 D0000034847864
분류정보 경제 > 산업진흥 > 유통업지원 > 방문판매업관리 > 통신판매업점검및행정처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