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감염관리실 통합시스템(현장대응단)고장에 따른 조치계획 1. 관련근거 가. 은평 대응관리과-2407(2011.3.18.)호「119구급대 감염관리실 설치계획」 나. 현장대응단-6904(2018.09.28.)호「감염관리실 통합제어시스템 터치스크린 고장발생 통보」 2. 현장대응단에서 관리·운영중인 감염관리실 통합시스템 고장 발생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처리하고자 합니다. 가. 장 비 명: 감염관리실 통합제어시스템 나. 설치일자: 2011.11.14.(월) 다. 고장일시: 2018.09.28.(금) 13:00 라. 고장내용 - 감염관리실 통합시스템 작동불능 - 장비세척기 컨테이너벨트 작동불능 및 장비세척액 분사 불능 - 인체소독실 소독액 분사 불능 마. 추진계획 - 타 소방서도 비슷한 사례가 많으나 감염관리실 설치 업체의 폐업으로 인한 A/S 및 정확한 수리비 산정이 어려운 상태로 본부 구급관리팀에서 취합하여 2019년도 수리 또는 예산 반영 예정() 붙임 견적서 1부. 끝. 담당자 김용범 구급팀장 신연화 재난관리과장 전결 11/08 박선호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119 (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재난관리과 (진관동) / 전화 02-388-2119 /전송 02-359-7019 / dydqja89@seoul.go.kr / 부분공개(5)
16482705
20210924174506
본청
재난관리과-7119
D00000348484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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