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구매] 2018년 하반기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및 감염예방 관련 구매 소요량 파악 알림
소화기 내용연수는 10년입니다. 영등포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긴급구매] 2018년 하반기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및 감염예방 관련 구매 소요량 파악 알림 1. 관련문서 가. 재난대응과-1442(2018.1.19.)호 『2018년 관서별 구급장비 예산 배정 계획 알림』 나. 재난관리과-1021(2018.2.6.)호 『2018년도 구급분야 예산 집행 계획 보고』 다. 재난대응과-19156(2018.9.9.)호 『중동호흡기증후군(메르스) 발생 및 대응방안 알림』 라. 재난대응과-22080(2018.10.15.)호 『병원 전 자발순환 회복률 알림』 2. 위와 관련하여 우리 서 감염환자 발생 시 대응 및 하반기 심정지 소생률 향상을 위해 구급활동에 필요한 자동심장충격기 패치를 긴급구매하고자 소요량을 파악하여 기한 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 2018. 11. 7.(수) ~ 11. 8.(목) [2일간] 나. 대 상 : 각 119구급대, 펌뷸런스 다. 제출기한 : 2018. 11. 9.(금) 10:00 기한 내 3. 행정사항 가. 각 구급대는 현 보유량 대비 하반기 사용 소요량을 면밀히 검토, 파악하여 기간내 제출 나. 수요조사 결과에 따라 예산 및 구매 수량 변동 될 수 있음 붙임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및 소독액 소요량 파악(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여의도119안전센터장,당산119안전센터장,대림119안전센터장,신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나래 구급팀장 주경일 재난관리과장 11/07 代현동욱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8144 ( ) 접수 ( ) 우 07301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로 197 (영등포동4가) 영등포소방서 재난관리과 구급팀 / 전화 02-6981-7061 /전송 02-2672-0107 / 2012111224@seoul.go.kr / 대시민공개
16478004
20210924175114
본청
재난관리과-8144
D0000034839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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