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삶을 바꾸는 서울 10년 혁명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따릉이 안내센터 이용불편 문의 민원내용: 따릉이 관련 전화를... 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서울시 따릉이에 관심가지시고 의견주신데 대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따릉이 이용방법 안내 및 불편사항 응대를 위해 따릉이 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나, 밤 늦은 시간에는 이용이 크게 감소하고, 운영비용 증가, 야간 상담원의 고충 등의 어려움이 있어 밤 10시부터 익일 07:00까지는 120번으로 전환하여 이용관련 사항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 서울시 120번 다산콜센터 근무자에게 따릉이 관련 교육을 실시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고, 장애발생으로 반납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이용자가 기본적인 사항 체크 후 반납처리가 가능하도록 하는 방안 등을 모색하는 등 여 심야시간대 이용불편을 최소화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끝으로, 의견주신 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언제나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이정섭 공공자전거팀장 남병윤 자전거정책과장 11/05 김미정 협조자 시행 자전거정책과-11416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2763 /전송 02-2133-1057 / roricljs@seoul.go.kr / 부분공개(6)
16461348
20210924175642
본청
자전거정책과-11416
D00000348230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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