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10월 중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전화통화 품질관리 결과(알림)

청렴한 양천! 반부패 경영시스템(ISO37001)구축 양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10월 중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전화통화 품질관리 결과(알림) 1. 재난관리과-271(2018.1.12.)호「구조·구급수혜자 품질 향상 추진계획」과 관련입니다. 2. 2018년 10월중 구조(생활안전대), 구급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전화통화 품질관리를 실시후 다음과 같이 조사 결과를 보고합니다. 가. 기 간 : 10. 10.(수), 10. 26.(금) 나. 대 상 : 구조(생활안전대)·구급〔2018. 9월 ~ 10월 수혜자〕 다. 조사자 : 의용소방대원 6명 라. 결 과 : 붙임참조 3. 행정사항 현장대응단장(지휘팀장, 진압대장) 및 각 안전센터장(팀장)은 불만족 사항에 대한 내용을 숙지하고 직원 교육을 실시하여 다음 시민의견 청취 시 불만족 내용이 나오지 않도록 하여 주시고, 출동 대원은 모든 수혜자에게 고품질의 구조(생활안전대)·구급 서비스를 제공하여 시민 만족도 향상에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구조(생활안전대)·구급 품질관리 향상을 위한 시민의견 청취결과 1부. 2. 의용소방대 출석부 1부 (종이문서, 의소대 담당에게 별도송부). 끝. 【 반부패 경영시스템(ISO 37001)】 조직 내 부패 발생 가능성을 시스템으로 방지하기 위해 2016년 제정한 국제표준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신정119안전센터장,신월119안전센터장,목동119안전센터장,신트리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선정 구급팀장 한경석 재난관리과장 11/05 代조동건 협조자 담당자 박진규 구조팀장 노봉섭 시행 재난관리과-7050 (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2층 재난관리과(목동 919-6) / 전화 02-2652-5083 /전송 02-2652-2288 / 2010120217@seoul.go.kr / 부분공개(5) 청렴한 양천! 반부패 경영시스템(ISO37001)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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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10월 중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전화통화 품질관리 결과(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양천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7050 생산일자 2018-11-0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선정 (02-2652-5083) 관리번호 D0000034825552
분류정보 안전 > 구조구급 > 구급업무정책 > 구조구급종합계획 > 구급운영계획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