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노숙인위기대응 콜센터 불친절 민원에 대한 답변

내 삶을 바꾸는 서울 10년 혁명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노숙인위기대응 콜센터 불친절 민원에 대한 답변 서울 시정에 관심 가지고 의견을 주신 께 감사드립니다. 께서는 노숙인위기대응콜센터 종사자의 불친절한 응대에 대한 민원을 주셨습니다. 서울시에서 지원하는 콜센터 직원의 불친절한 응대로 인해 불편을 겪으시게 된 부분에 대해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전화로 설명을 드린 바와 같이 의 민원 접수 후 위기대응콜센터 관리자를 통해 사실을 확인하였으며, 송파구 담당부서에서 시설로 피구호자를 인계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라는 부분도 파악하였습니다. 다만, 어떠한 상황에서라도 전화응대는 친절하게 할 수 있도록 종사자교육을 진행했습니다. 또한 송파구 담당부서 관계자의 피구호자 인계과정에서의 문제도 송파구청 담당부서와 상의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자활지원과(2133-7484, 이진산 주무관)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환절기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끝. 주무관 이진산 자활정책팀장 배기선 자활지원과장 11/02 代배기선 협조자 시행 자활지원과-1397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특별시 자활지원과 / 전화 2133-7484 /전송 2133-0723 / jinsan79@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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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숙인위기대응 콜센터 불친절 민원에 대한 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본부 자활지원과
문서번호 자활지원과-13979 생산일자 2018-11-0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진산 (2133-7484) 관리번호 D000003480383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