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삶을 바꾸는 서울 10년 혁명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수의계약 의뢰 1. 소상공인지원과-13789(2018.10.29.)호와 관련입니다. 2. 전통시장 공동배송센터 배송 및 장보기 사업의 사장별 운영실태 조사를 위하여 수의계약 체결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 업 명 : ’18년도 서울시 전통시장 공동배송 지원사업 개선을 위한 운영실태조사 나. 소요예산 : 금16,500,000원(금일천육백오십만원), 부가세 포함 다.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8.12월 말 라. 계약방법 : 1인 견적 수의계약 - 근 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 및 제30조 제1항 제2호 - 사 유 : 계약금액이 추정가격 15,000천원 이하의 소액이며, 전통시장 서비스마케팅 관련한 연구 조사분석 경험이 많은 업체로 선정 마. 업 체 명 : - 주 소 : - 담당자 : 바. 예산과목 : 전통시장활성화지원, 전통시장 상인역량강화 및 조직활성화 지원, 사무관리비(201-01) 사. e-호조 지출품의번호 : 687번 붙 임 1. 사업시행 방침서 1부 2. 과업내용서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견적서, 타견적서 각 1부 4. 수의계약사유서, 수의계약 각서 각 1부 5. 서울시 청렴계약이행서(발주부서용, 계약업체용) 1부 6.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리스트,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각 1부. 끝. 소상공인지원과장 주무관 김은하 시장활성화팀장 임성진 소상공인지원과장 11/02 이성은 협조자 계약2팀장 이태영 시행 소상공인지원과-13945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5541 /전송 02-2133-0714 / deep1127@seoul.go.kr / 부분공개(6)
16448804
20210924180314
본청
소상공인지원과-13945
D000003480258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