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소방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산불진화장비(싹쓸이) 고장수리 완료에 따른 비용 지출 의뢰 1. 관련근거 가. 서울시 안전지원과-1222(2018.01.17.)호 “2018년도 소방장비 유지관리 를 위한 사무관리비 재배정 계획” 나. 중곡-5196(2018.10.25.)호 “산불진화장비(싹쓸이) 고장발생보고서(중곡)” 다. 재난관리과-6897(2018.10.30.)호 “산불진화장비(싹쓸이) 고장 발생에 따 른 수리 계획(중곡)” 라. 재난관리과-7035(2018.11.2.)호 “산불진화장비(싹쓸이) 고장 발생에 따른 수리 완료 보고(중곡)” 2. 중곡119안전센터에서 사용중인 산불진화장비(싹쓸이)가 고장수리 완료되어 비용을 다음과 같이 지출 의뢰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품목 및 수량 : 나. 소요금액 : 다. 업 체 명 : ○ 라. 결제방법 : 재난관리과 법인카드 결제 ○ 마. 납품일자 : 2018.10.31.(수) 바. 검수방법 : 육안검사 사. 검 수 자 : (진압대) 주간 진압대장, 장비 담당자 아. 예산항목 : 붙임 1. 싹쓸이 고장 발생에 따른 수리계획 1부. 2. 물품검사(수)조서 1부. 3. 싹쓸이 고장 발생에 따른 수리 완료 보고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고정민 대응총괄팀장 안희 재난관리과장 11/02 김용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059 (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 (구의동 253-23) / 전화 02-452-2008 /전송 02-3437-9959 / unicornred@seoul.go.kr / 부분공개(6)
16445280
20210924181334
본청
재난관리과-7059
D00000348076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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