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방서 수신자 재난관리과장 (경유) 제 목 2018년 10월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안부 문자메시지 발송 결과 보고(현장대응단) 1. 관련근거 가. 「2018년 소방재난 업무가이드」12.119생활안전대 편성·운영 나. 소방행정과-1813(2018.2.12.)호「2018년도 소방서 성과평가 추진계획 알림」 다. 재난관리과-5253(2018.8.13.)호「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안부 문자메시지 발송 계획 알림」 2. 위와 관련 현장대응단 10월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안부 문자메시지 발송 결과를 붙임과 같이 보고합니다. 붙임 10월 안부 문자메시지 발송 결과 보고(현장대응단) 1부. 끝. 현장대응단장 담당자 김환주 지휘3팀장 김종석 현장대응단장 11/01 유재평 협조자 구조3대장 이철호 시행 현장대응단-8810 (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구조대 (장안동) / 전화 02-2245-6119 /전송 02-2242-0119 / hwanjuda7@seoul.go.kr / 대시민공개
16434428
20210924181936
본청
현장대응단-8810
D000003479993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