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영등포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화재진압장비 특수관창 2종 배정 계획 알림 1. 관련문서 가. 재무과-33762(2018.7.16.)호 『물품계약 체결 통보(2018년 화재진압장비 등 68종 구매)』 나. 소방행정과-24922(2018.10.5.)호 『검사원지정요구서(2018년 화재진압장비 등 68종 구매)』 다. 안전지원과-21710(2018.10.29.)호 『특수관창 2종 납품검사 및 배정 계획(알림)』 2. 화재진압장비장비 구매에 따른 배정내역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 센터에서는 장비 인수 및 사용·관리에 철저를 기하기 바랍니다. 가. 배정일자 : 2018. 11. 02.(금) 나. 배정장소 : 본서 3층 재난관리과 사무실 다. 배정품목 : 진압장비장비 2종 10점 ※ 붙임참조 라. 배정부서 :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 3. 행정사항 각 부서에서 장비를 배정 받은 후 소방장비관리시스템 및 물품관리시스템에 등록하여 주시고, 물품은 수령 후 11.06(화)까지 인수증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물품 배정 목록 및 배정내역 1부. 2. 인수증 서식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현장대응단장,여의도119안전센터장,당산119안전센터장,대림119안전센터장,신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홍상기 대응총괄팀장 현동욱 재난관리과장 11/01 代현동욱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859 ( ) 접수 ( ) 우 07301 영등포구 문래로 197 / 전화 02-821-1119 /전송 02-825-0693 / 23954@seoul.go.kr / 대시민공개
16428683
20210924181936
본청
재난관리과-7859
D0000034798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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