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5호의 2서식> “ 서울시에서는 전자입찰과 전자공개 수의계약을 시행합니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청사 1동 전화: 02-2133-2654 전송: 02-2133-1063 한양도성도감 : : 담당자 : 하정아 young2184@seoul.go.kr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주무관 도성정책팀장 한양도성도감과장 등록번호 : 한양도성도감-10198 하정아 강선미 10/31 진용득 시행일자 : 대시민공개 제 목 : 사업추진에 필요한 부서 사무용품 구입 협조 예산과목 : 문화본부 한양도성도감, 행정운영경비(문화본부 한양도성도감),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문화본부 한양도성도감) 부서 운영에 필요한 사무용품을 구입하면서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1. 구입일시 : 2018. 10. 30(화) 2. 구입품목 : 사무용 칼라 봉투, 화일, 책상 아크릴 판 26개 3. 지급금액 : 금497,000원정(금사십구만칠천원정) 4. 구입업체 : 바우통상(중구 덕수궁길 15) 5. 지급방법 : 법인카드로 결재 후 일상출납원 지방행정사무관 강선미가 교부닫은 일상경비 카드결재계좌 입금 후 매출전표 첨부 정산처리함. 첨부 : 신용카드 매출전표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친환경상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 해당없음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팀 장 분임재무관 2018. 10. 31. 일상경비출납원 회계 제목 : 사업추진에 필요한 부서 사무용품 구입 지 급 발 의 인 금497,000원정 현 금 출 납 부 등재 인 (금사십구만칠천원정) 지 급 내 역부 기 재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2018. 10. 31.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2018. 10. 31.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2018. 10. 31.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인 과장 인 인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16425610
20210924181936
본청
한양도성도감-10198
D000003478753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