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네트워크 장애 발생에 따른 조치 결과 보고 1. 관련근거 가.2018년도 소방재난 업무가이드 안전지원행정편 10 『네트워크 접근통제 운영 및 관리』 나.현장대응단-6399(2018.10.15.) 『네트워크 장애 발생에 따른 전수조사 조치결과 보고』 2.위와관련 우리서에서 사용중인 IP전화기 네트워크 장애가 발생하여 조치하였기에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가. 일 시 : 2018. 10. 31.(수) 06: 40.~ 11: 00.(조치완료) 나. 내 용 : 본서 및 안전센터 경비, 일반전화 통화불능 다. 작업자 : 본부 유지보수팀 네트워크 담당 라. 고장내용 : 본서 2층 상황실 기계실내 서브허브스위치 고장 마. 작업자의견 : 허브장비의 노후로 성능저하 및 고장 발생이 잦고 메인 스위치 허브 불량시 대체장비 없음. 붙 임 : 1. 작업사진 1부. 2. 서비스 장애활동보고서 사본 1부. 끝. 담당자 장해권 지휘3팀장 박창웅 현장대응단장 10/31 代박창웅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6802 ( ) 접수 ( ) 우 02024 서울 중랑구 신내로 183 중랑소방서 현장대응단 현장지휘팀 / 전화 02-3423-0119 /전송 02-3421-3911 / janghg3@seoui.go.kr / 부분공개(6)
16423587
20210924182605
본청
현장대응단-6802
D000003478301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