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래 10월 CS 결과 보고 주무관 팀장 간호과장 결 재 유지희 김유리 10/31 代김경희 협 조 주무관 김경희 ? 일 시 : 2018년 10월 30일 화요일 18:00~18:30 ? 장 소 : 외래 고객상담실 ? 대 상 : 외래 간호사 8명 ? 목 적 : 외래 방문고객 만족도 상승을 위한 다양한 활동으로 친절 분위기를 조성하여 방문고객의 만족과 감동을 높이고 나아가 병원의 인지도 향상과 재방문 도모로 병원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외래간호사 모임 ? 내 용 : 활 동 내 용 참석 반복적인 민원의 대응요령 1. 무심코 사용했던 표현들이 고객의 감정을 증폭시킬수 있습니다. - 아이고, 또 오셨어요? - 알아보고 있어요 매번 이러시면 어떻게 합니까? - 제가 지난번에 분명히 설명 드렸잖아요! 2. 현재형의 사실적 표현을 사용하면 감정조절이 쉬워집니다. - 지금 검토중입니다. 결과가 나오면 연락드리겠습니다. - 지난 상담에서 설명 드렸던 것처럼요~ … 8 ?관련 사진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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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4182605
본청
간호1과-1791
D00000347821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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