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재해구호물품창고 보수보강공사 기간 연장 의뢰 1. 자활지원과-15363(17.11.28)호, -15709(17.12.5)호, -15710(17.12.5)호, -4183 (18.3.27)호 및 재무과-62845(17.12.15)호, -65490(17.12.22)호, -67132 (17.12.28)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부서에서 추진 중인 "재해구호물품창고 보수보강 공사"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공사 및 용역기간 연장을 요청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전기공사 1) 계약건명 : 재해구호물품창고 보수보강 공사(전기) 2) 계약업체 : 나남에이엘디(주) 3) 계약금액 : 금49,862,830원 4) 계약연월일 : '17.12.19 5) 공사기간 연장 가) 당초 : '17.12.19 ~ '18.4.20 나) 변경 : '17.12.19 ~ '18.6.30 6) 연기사유 귀책소재 : 해당없음 7) 지체상금 부과여부 : 미부과 나. 설비공사 1) 계약건명 : 재해구호물품창고 보수보강 공사(설비) 2) 계약업체 : 삼우건설 3) 계약금액 : 금7,800,000원 4) 계약연월일 : '17.12.14 5) 공사기간 연장 가) 당초 : '17.12.14 ~ '18.3.20 나) 변경 : '17.12.14 ~ '18.6.30 6) 연기사유 귀책소재 : 해당없음 7) 지체상금 부과여부 : 미부과 다. 감리용역 1) 계약건명 : 재해구호물품창고 보수보강 공사 감리용역 2) 계약업체 : (주)종합건축사사무소 희주건축 3) 계약금액 : 금5,892,000원 4) 계약연월일 : '17.12.20 5) 용역기간 연장 가) 당초 : '17.12.20 ~ '18.4.18 나) 변경 : '17.12.20 ~ '18.6.30 6) 연기사유 귀책소재 : 해당없음 7) 지체상금 부과여부 : 미부과 붙임 1. 재해구호물품창고 보수보강 공사 계획 변경 1부. 2. 준공기한 연기의뢰서 3부. 3. 합의각서 3부. 끝. 자활지원과장 주무관 기재일 자활지원팀장 이진우 자활지원과장 03/28 오성문 협조자 계약1팀장 조현 시행 자활지원과-428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전화 2133-7490 /전송 768-8867or2133-0723 / tlals007@seoul.go.kr / 부분공개(5)
16415921
20210924182605
본청
자활지원과-4284
D00000332589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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