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0월 구급품질관리 및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순회교육 결과(알림)

동대문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10월 구급품질관리 및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순회교육 결과(알림) 1. 재난관리과-6862(2018.10.19.)호「10월 구급품질관리 및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순회교육」 관련입니다. 2. 현장대응단 10월 구급품질관리 및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순회교육 결과를 아래 붙임과 같이 보고합니다. 붙임 10월 구급품질관리 및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순회교육 결과 1부. 끝. 담당자 정광석 지휘3팀장 김종석 현장대응단장 10/29 유재평 협조자 진압2대장 김재황 시행 현장대응단-8683 (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동대문소방서 / 전화 02-2245-0119 /전송 02-2242-0119 / ultrasoccer@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10월 구급품질관리 및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순회교육 결과(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동대문소방서 현장대응단
문서번호 현장대응단-8683 생산일자 2018-10-29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정광석 (02-2245-0119) 관리번호 D0000034766409
분류정보 안전 > 구조구급 > 구급업무정책 > 구조구급종합계획 > 구급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