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화재진압장비 소모품 파악 알림 1. 안전지원과-16683(2018.8.17.)호「2018년 소방장비 관리상태 확인점검 기본 계획 알림」와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화재진압장비 소모품 내역을 파악하니 붙임 서식에 의거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 18.10.30.(화) ~ 18.11.2.(금) 나. 파악대상 : 화재진압장비 및 보조장비 관련 소모품 3. 행정사항 ○ 붙임문서에 꼭 필요한 소모품을 우선순위별로 파악하여 18.11.2.(금)까지 제출 하여 주시기 바라며, 예산범위내 우선순위 결정하여 구매 후 배부 예정입니다. 붙임 2018.소방장비 확인점검 진압장비 소모품(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장대환 대응총괄팀장 채형석 재난관리과장 10/29 주병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053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재난관리과(봉천동) / 전화 02-886-1192 /전송 02-875-4373 / jdh0119@seoul.go.kr / 대시민공개
16396055
20210924183806
본청
재난관리과-7053
D00000347658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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