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18년 11월 중 소방용수시설 정기조사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2018년 소방재난업무가이드 『재난대응행정편 3.소방용수시설 및 비상소화장치 관리』 나. 재난관리과-128호(2018.1.4.) 『2018년도 소방용수시설 분야 업무추진 기본계획 알림』 다. 재난관리과-9443호(2018.10.10.) 『2018년도 9월 기준 강남소방서 고장 소방용수시설 현황 알림』 2. 수서119안전센터에서 관리,운용 중인 소방용수시설 정기조사를 다음과 같이 실시 하고자 합니다. 가. 조사기간: 2018년 11월 중(붙임참고) 나. 대 상: 공설소화전 2754호 등 246개소(급수탑1개소 포함) 다. 조사방법: 펌프차, 탱크차, 이륜차량 및 도보 실시 라. 안전책임자: 센터장, 진압팀장(감독자) 및 각조 선임자 마. 중점 확인사항 ○ 소방용수 주변 불법 주정차 단속 및 장애유무 파악 ○ 소방용수 매몰, 파손여부 등 확인 ○ 소방용수(급수탑) 및 비소장치 외부 불법광고물 제거, 세척 등 ○ 관내 출동로 숙지 및 활동저해요인 사전 확인 ○ 소방용수시설 점검 및 관리철저 등 3. 행정사항 가. 해당일 출동 등으로 미실시(연가,특휴 등) 경우 다음 근무일로 소방용수조사 변경하여 실시 나. 담당자 장기부재, 인사이동시 후임자 또는 업무대행자가 실시 다. 조사일정은 팀 또는 개인별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라. 소방용수 조사 실시 후 결과를 119소방행정정보시스템에 반드시 입력할 것.(미입력 대상 발생시 담당자는 입력사항 오류(누락)로 인한 재 입력계획 내부결재 후 점검부 입력할 것) 붙임 1. 소방용수시설조사 일정표(2018.9.) 1부. 2. 강남소방서 고장 소방용수시설(소화전) 내역(2018년 7월말 기준) 1부. 끝. 담당자 남기욱 진압2팀장 이정우 119안전센터장 10/29 손옥 협조자 시행 수서119안전센터-5659 ( ) 접수 ( ) 우 06353 서울특별시 강남구 광평로31길 6 (수서동) / 전화 02-445-9019 /전송 02-451-0019 / / 부분공개(6)
16394289
20210924183806
본청
수서119안전센터-5659
D00000347632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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