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강남수도사업소 수신 급수운영과장 (경유) 제목 「수도계량기 누수로 인한 손해배상 청구」건에 대한 답변 제출 1. 급수운영과-16385(2018.10.25)호와 관련하여 우리 과에 해당하는 답변을 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 현장민원과 해당사항(계량기 검정 시험 품질시험소 의뢰) - 민원 처리 내역 ·2018.7.27. 요금과→ 현장민원과 : 계량기 검정시험 신청 접수후 지정 ·2018.7.31. 현장민원과→품질시험소 : 계량기 검정 의뢰 ·2018.7.31. 현장민원과→: 계량기 검정시험 시행일 안내 ·2018.8.10. 품질시험소→현장민원과 : 계량기 검정 결과(정상) 회신 ·2018.8.13. 현장민원과→요금과 : 검정결과(정상) 입력 ·2018.8.13. 요금과→ : 검정민원 불가 안내 ※ 계량기 검정 결과 : 전이유량 0.5, 대류유량 1.7, 평균오차율 1.1%로 정상 판정 붙임 : 1. 수도계량기검정시험신청 처리정보(고객지원시스템) 1부. 2. 수도계량기 검정의뢰 공문 1부. 3. 수도계량기 검정시험 시행일 안내 공문 1부. 4. 수도계량기 검정결과 회신 공문 및 검사기록지 각 1부. 끝. 현장민원과장 주무관 임지미 현장민원과장 10/26 심원찬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16733 (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 (도곡동) / 전화 02-3146-2956 /전송 02-3146-2979 / dlawlal1@seoul.go.kr / 부분공개(6)
16393928
20210924183806
본청
현장민원과-16733
D0000034755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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