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시립미술관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계약심사과장) (경유) 제목 물품 계약심사 의뢰(수정) [ 1. 총무과-10173(2018.9.28.)호와 관련입니다. 2.「」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계약 심사를 의뢰(수정제출)하오니 검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나. 소요예산 : 붙임 : 1. 물품 구매계약 심사요청서 1부. 2. 사업방침서, 시방서, 내역서 각 1부. 3. 특정제품선정심사위원회 심의결과 보고 1부. 끝. 서울시립미술관장 주무관 김종민 총무과장 10/24 代고은미 협조자 시행 총무과-11018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61 (서소문동) / http://sema.seoul.go.kr 전화 02-2124-8878 /전송 02-2124-8830 / seminarium@seoul.go.kr / 부분공개(5)
16376246
20210924185221
본청
총무과-11018
D000003472994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