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88호 서식> 물품검수조서(복사용지 구입) 문서번호 소상공인지원과-13450 결 재 주무관 소상공인정책팀장 소상공인지원과장 김민소 강경훈 10/23 이성은 계 약 건 명 복사용지 구매 납 품 자 상 호 서울특별시립 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 성 명 서정민 계 약 금 액 계약체결년월일 2018년 10 월 22일 납 품 기 한 2018년 10 월 22일 납 품 년 월 일 2018년 10 월 22일 검사(수)년월일 2018년 10 월 22일 검사(수) 장 소 더익스체인지 서울 7층 소상공인지원과 검수자 의견 ※4개항목 모두체크 ① 수량은 일치 하는가? 예( √ ) , 아니오( ) ② 계약규격과 외형은 일치 하는가 예( √ ) , 아니오( ) ③ 특허 등 특수기능은 있는가 예( ) , 해당없음( √ ) ④ 구성품은 부착되어 있는가 예( √ ) , 아니오( ) 물품관리시스템 등록대상구분 비대상 ( √ ), 대상(등록 , 미등록 ) 물품출납 부 등 재 위와 같이 검사(수) 하였음 물 품 출 납 원 2018년 10 월 22일 분임물품 출 납 원 검수자 경제진흥 본부 소상공인 과 행정 7급 직급 성명 김현정 김현정 강경훈 검수자 경제진흥 본부 소상공인 과 행정 8급 직급 성명 김지영 김지영 ※ 2가지이상 또는 분할납품에 대하여는 이면(물품검수내역서)을 사용 물 품 검 사 (수) 내 역 서 품 명 규 격 단위 단 가 (원) 계약상의 수 량 전회까지 납품수량 금회까지 수 량 비 고 복사용지 A4/80g[2500] 박스 21,500 30 - 30 - 이 하 여 백 -
16365896
20210924190258
본청
소상공인지원과-13450
D00000347204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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