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관악소방서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재난대응과장) (경유) 제목 87. 심정지 환자 품질관리 평가 시범운영 10월 1차 자료제출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14226(2018.7.9.)호 『심정지 소생률 향상을 위한 추진계획 알림』 나. 재난대응과-15656(2018.7.27.)호 『심정지 소생률 향상을 위한 세부운영 계획(알림)』 다. 재난대응과-16950(2018.8.13.)호『심정지 환자 품질관리 평가 시범운영 자료제출 변경 및 강조사항(알림)』 2. 위와 관련하여 관악소방서 ‘심정지 환자 품질관리 평가 시범운영 10월 1차 자료제출’을 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붙 임 : 1. 87. Q-CPR 품질관리 평가 자료파일 10월 1차(메일송부) 1부. 2. 87. Q-CPR장비 운영실적 10월 1차(관악) 1부. 끝. 관악소방서장 담당자 최영철 구급팀장 장동화 재난관리과장 10/17 주병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830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봉천동)관악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875-4324 /전송 02-874-8119 / / 부분공개(5 6)
16320682
20210924193304
본청
재난관리과-6830
D00000346800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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