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서울대공원 고객도움터 민원에 대한 답변 1. 서울대공원 고객도움터 과 관련입니다. 2. 위호와 관련하여 대공원 고객도움터 민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하고자 합니다. < 고객도움터 민원에 대한 답변 > 라. 민원내용 : 마. 답변 방법 : ※ 민원접수후 서울대공원 운영과 고객지원팀장이 민원인과 유선으로 민원의 취지 등을 재차확인하였고 일부 구두 답변이 있었음. 붙 임 1. 고객도움터 방문 민원 / 건의 접수서 1부 2. 민원에 대한 답변 자료 1부. 끝. 주무관 이경진 운영과장 10/16 김명준 협조자 주무관 최원철 주무관 한경환 시행 운영과-4831 ( ) 접수 ( ) 우 13829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 www.grandpark.seoul.kr 전화 02-500-7310 /전송 02-500-7990 / 200906169@seoul.go.kr / 부분공개(6)
16314396
20210924193304
본청
운영과-4831
D000003466806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