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고객지원시스템 재개발 사용자교육 안내 및 대상자명단 제출 요청

"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고객지원시스템 재개발 사용자교육 안내 및 대상자명단 제출 요청 1. 고객지원시스템 재개발에 따른 사용자 교육 및 시범운영 계획(전산정보과-9991, 2018.10.16)호와 관련입니다. 2. 신 고객지원시스템 오픈전 사용자교육과 시범운영을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이니 각 사업소 교육담당은 과별 교육대상자 명단을‘18.10.22(월)까지 전산정보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일 시 : 2018. 11. 5(월) ~ 8(목) - 총 10회차 운영(1회당 2시간) ※ 교육대상 별 일정표 일 시 11/5(월) 11/6(화) 11/7(수) 11/8(목) 09:30 ~ 11:30 <3회차> 현장민원과 민원담당자 <6회차> 급수운영과 시설관리과 민원담당자 <9회차> 다산콜 수도팀상담사 14:00 ~ 16:00 <1회차> 급수운영과 시설관리과 민원담당자 <4회차> 요금과 민원담당자 <7회차> 행정지원과 민원담당자 <10회차> 다산콜 수도팀상담사 16:00 ~ 18:00 <2회차> 현장민원과 민원담당자 <5회차> 행정지원과 민원담당자 <8회차> 행정지원과 민원담당자 및 팀장 나. 대 상 : 사업소 민원처리 담당자 및 다산콜센터 수도팀 상담사 (담당자 부재시 대직자 필히 참석) 다. 내 용 : 주요 개선사항 등 신 고객지원시스템 사용안내 (통합메시지전송시스템 개편에 따른 사용자 교육 포함) 라. 장 소 : 본부 3층 전산교육장 및 다산콜센터 교육장 붙 임 : 1. 사용자 교육 및 시범운영 계획 1부. 2. 사용자교육 대상자 명단제출 양식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요금제도과장,행정운영과장,계측관리과장,급수설비과장,상수사업소1-8,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이사장 주무관 신현희 전산정보과장 10/16 한병주 협조자 주무관 장수연 시행 전산정보과-10002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67 /전송 02-3146-1589 / kaemul@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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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시스템 재개발 사용자교육 안내 및 대상자명단 제출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전산정보과
문서번호 전산정보과-10002 생산일자 2018-10-1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신현희 (02-3146-1567) 관리번호 D0000034668511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상수도전산화운영및관리 > 상수도운영업무시스템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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