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삶을 바꾸는 서울 10년 혁명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시설공단이사장 (경유) 제목 「2018 장애인콜택시 운영」 대행사업 계약심사 결과 알림 1. 우리시 계약심사과-16201(2018.10.11.)호와 관련한 사항입니다. 2. 「2018년 장애인콜택시 운영」 대행사업 계약심사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잔여 사업기간 동안 해당 심사 내용에 유의하여 예산 집행하여 주시고, ○ 대행사업 「장애인콜택시 운영」심사결과 (단위 : 천원) 예산서 세부 사업명 예산과목 예산액 (12개월) 심사요청액 (4개월) 심사금액 (4개월) 절감액 절감률 장애인콜택시 운영 (대행사업) 계 42,021,281 17,642,650 17,087,747 △554,903 3.15% 공기관등에대한 경상적위탁사업비 37,645,914 13,296,650 12,856,827 △439,823 3.31% 공기관등에대한 자본적위탁사업비 4,375,351 4,346,000 4,230,920 △115,080 2.65% ※ 3. 해당 심사결과에 대해 이의가 있는 경우 우리과로 재심사 요청 의견을 오는 10월 18(목) 까지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4. 아울러, 금년 7월 1일 근로기준법 개정·시행에 따라 귀 공단에 종사하는 상시근로자의 주 52시간 근로시간 준수로「일과 생활의 균형」이 실현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 요청드립니다. 붙 임 1. 주요 심사내용 1부. 2. 심사결과 요약서 1부. 3. 재심사(이의신청) 요청 양식 1부. 4. 장애인콜택시운영대행사업 심사결과 통보(공문)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김경미 택시정보분석팀장 김성국 택시물류과장 10/15 지우선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33616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전화 02-2133-2346 /전송 02-2133-1050 / avocate@seoul.go.kr / 부분공개(5)
16303766
20210924193940
본청
택시물류과-33616
D0000034651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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