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화재진압장비 소모품 구매에 따른 물품배정·검수 의뢰(알림) 1. 재난관리과-5487(2018.9.28.)호 “2018년 하반기 소방진압장비 소모품 추가구매 계획”관련 입니다. 2. 화재진압장비의 원활한 운용을 위한 소모품 구매가 완료되어 다음과 같이 물품 배정·검수를 의뢰 합니다. - 배정장소 : 재난관리과 대응총괄팀 - 일 시 : 2018.10.12. 11:00 - 배정물품 : 카라비너 등 22종 176점 3. 행정사항 ○관리 및 운용부서에서는 물품 배정과 관련된 사항에 대하여 물품관리 규정 및 지침에 따라 처리하기 바라며, 인수 물품에 대한 이상 유무 등 최종검사(수)후 청구 및출급증’을 2매 작성하여 3일한 원본을 대응총괄팀으로 제출 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청구 및 출급증 작성 예시 1부. 2. 청구 및 출급증 4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현장대응단장,면목119안전센터장,망우119안전센터장,중화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찬영 대응총괄팀장 조상현 재난관리과장 10/12 이선철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5829 ( ) 접수 ( ) 우 03153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로 183 3층 재난관리과 (신내동) / 전화 02-3423-1384 /전송 02-3423-1385 / ghkehd1@seoul.go.kr / 대시민공개
16288601
20210924195744
본청
재난관리과-5829
D0000034648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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