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행정지원과-26594 결재일자 2018.10.11.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민원총괄팀장 행정지원과장 동부수도사업소장 김동규 서재식 10/11 이구석 “120 다산콜재단 상담사 민원응대능력 향상을 위한” 동부수도사업소 방문 견학 결과보고 2018. 10. 동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120 다산콜재단 상담사 민원응대능력 향상을 위한” 동부수도사업소 방문 견학 결과보고 120 다산콜재단 상담사의 민원응대능력 향상을 위하여 동부수도사업소를 방문하여 민원응대 실태를 견학한 실시결과 보고임 ?? 실시 개요 ○ 일 시 : 2018년 10월 11일(목), 14:00~15:30 ○ 견학인원 : 8명(인솔자 1명, 상담사 7명) ※ 인솔자 : 다산콜재단 교육지원팀 강병랑 ○ 실시내용 - 다산콜재단 상담사들이 민원총괄팀 전화응대 실태를 직원들 옆에서 관찰 - 질의응답을 통하여 민원응대기법 전수 및 궁금증 해소 ※ 민원접수에서 처리완료까지 흐름도, 아리수인포시스템 등 질의 ?? 실시 일정 시 간 내 용 ~14:00 ○ 사업소 도착 14:00~14:30 (30') ○ 민원총괄팀 직원의 실제 전화응대 실태를 관찰 14:30~15:30 (60') ○ 민원응대에 대한 질의응답 진행 - 다산콜재단 상담사가 질의, 민원총괄팀장이 답변 15:30~ ○ 사업소 떠남 ?? 행정사항 ○ 상수도사업본부(행정운영과)에서 협조를 요청한 사항임 붙임 : 다산콜센타 상담사 견학 사진철 1부. 끝. 다산콜재단 상담사 견학 사진철 다산콜센타 상담사의 민원팀 전화응대실태 관찰 다산콜센터 상담사와 민원총괄팀장 질의응답
16280407
20210924200401
본청
행정지원과-26594
D00000346322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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