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 장 결 과 보 고 서 결 재 주무관 민원총괄팀장 행정지원과장 양미숙 김동규 10/10 서재식 명에의하여 상ㆍ하수도누수요금 적용 신청과 관련하여 중랑구 중랑전자(주)에 출장점검하고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2018. 10. 10. 보고자 : 7급 성명 : 양 미 숙 보 고 내 용 조사일자 2018. 10. 10.(수) 건 명 상ㆍ하수도 누수요금 적용신청 내 용 □ 대상수전 고객번호 주 소 신 청 인 연 락 처 건물 전경사진 006561932 중랑구 업 종 구 경 기물번호 기 타 일반용 40 91 □ 납기별사용량 분석 납기 사용량(㎥) 감면금액(원) 비고 2018.10 1118 -1,256,150 누수감액 적용 2017.10 1164 계절관례로 작년동기 4개월 평균사용량 : 1141.5㎥기준 2017.08 1119 ● 검침 (2018년 09월 21일 정기검침시 지침 : 26315 사용량 : 1118㎥) 내 용 □ 사용량격증원인 : 주차장 수도배관 파손으로 누수 ● 위 수전의 누수발생부분에 대하여 2018. 08. 17 수리전 사진(1) 수리전 사진(2) 수리후 사진 계량기 현장지침사진 □ 조사자의견 ● 주차장에 수도를 누가 차로 들이 받아 부러지면서 누수가 발생하여 2018년 10납기 사용량이 급증한 옥내누수 수용가임. 수도배관 매립으로 사용하지 않음. ● 현장확인검침[10.10 (지침:26611)로 2018.12월납기 정상사용량 예상됨. ● 위 민원신청에 대하여 관련규정<서울특별시수도조례 제26조 제3항, 시행규칙 제28조 및 누수요금 감면처리업무 지침(부본부장 방침 제616호)>, 서울특별시 하수도조례 시행규칙 제11조 2항에 따라 정상사용량(비정상사용량을 제외한 직전 평균사용량)을 기준으로 초과 발생한 누수량을 감액처리코자 합니다. 비 고 붙임 : 세대 사용내역서 및 수리영수증 각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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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4201029
본청
행정지원과-26368
D00000346248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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