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8 소방공무원 피복 납부기한 지연에 따른 지연배상금 세입 조치 계획(방한복) 1. 관련문서 가. 소방행정과-5609(2018.5.25.)『2018년 소방공무원 피복류 구매 계획 보고』 나. 소방행정과-10885(2018.10.8.)『물품검사(수)조서 2018년 소방공무원 피복류 (방한복)구매』 2. 우리 서 피복(방한복) 구매와 관련하여 지연배상금이 발생하여 다음과 같이 세입처리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피복 구매(방한복)지연배상금 발생에 따른 세입처리 나. 구매내용 1) 구매금액: ※ 조달수수료 포함 2) 납품기한: 2018. 7. 24. 3) 납품일자: 2018. 10. 8. (검수완료: 2018. 10. 8.) - 납품지연에 따른 지연배상금 발생 4) 조달업체: 다. 지연배상금: 라. 발생내역: 마. 산정방법: 납품기한 기준 일할 계산(계약금액×지연일수×0.075%) 바. 세입과목: 소방안전특별회계/기타수입/위약금및지체상금 사. 세입방법: 세외수입고지서 발부 후 세입처리 붙임 1. 결의서 1부 2. 결의내역서 1부 3. 고지서 1부. 끝. 담당자 권은주 장비회계팀장 이종문 소방행정과장 전영환 소방서장 10/10 김형철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0933 ( ) 접수 ( ) 우 04375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67 / http://fire.seoul.go.kr/yongsan 전화 797-0730 /전송 797-8119 / / 부분공개(5)
16265951
20210924201029
본청
소방행정과-10933
D0000034623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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