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소방장비 관리상태 확인점검 관련 정비 소모품 배정 알림 1. 관련문서 가. 소방행정과-9343(2018.8.29.)호 「2018년 소방장비 관리상태 확인점검 세부시행 계획 알림」 나. 소방행정과-10492(2018.10.02.)호 「소방장비 관리상태 확인점검에 따른 소모성물품 구매 계획」 다. 소방행정과-10591(2018.10.04.)호 「물품검사(수)조서(차량정비 소모성물품 구매)」 2. 2018년 소방장비 관리상태 확인점검에 따른 소모성물품 구매가 완료되어 다음과 같이 배정 계획을 알립니다. 가. 배정기간 : 2018.10.5.(금) ~ 10.10.(수) 나. 배정부서 : 성동소방서 현장대응단 다. 배정목록 : 붙임 참고 라. 배정책임자 : 현장대응단 차량주임 3. 행정사항 가. 각 안전센터에서는 필요 물품만 요구 및 수령하여 주시고, 나. 현장대응단에서는 각 안전센터 적정 배정 후 그 결과를 3일한 공문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소방장비확인점검 대비 소모성물품구입 내역 1부. 2. 소방장비확인점검 대비 소모성물품 배정 내역(서식)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성수119안전센터장,왕십리119안전센터장,금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고동균 장비회계팀장 임희숙 소방행정과장 전결 10/05 노희손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0639 ( ) 접수 ( ) 우 04765 서울특별시 성동구 살곶이길 331 성동소방서 (행당동) / 전화 02-2622-1622 /전송 02-2622-1619 / kogy99@seoul.go.kr / 부분공개(7)
16242047
20210924202921
본청
소방행정과-10639
D00000346038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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