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9월중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안부 문자메시지 발송 결과 보고(청량리)

동대문소방서 수신 재난관리과장 (경유) 제목 2018년 9월중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안부 문자메시지 발송 결과 보고(청량리) 1.재난관리과-5253-(2018.8.13)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안부 문자메세지 발송 계획 알림” 2. 청량리 119안전센터 2018년 9월중“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안부 무자메세지 발송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 합니다. 가. 기 간 : 18. 9. 1. ∼ 9. 30. 나. 대 상 : 구조출동 이용시민(승강기구조, 소방시설오작동, 시건, 동물, 기타안전조치 등) 다. 방 법 : 각 출동대별 귀소후 문자전송 라. 내 용 : 구조출동에 대한 안부 및 불편·개선 사항 청취 붙임 1. 안부 문자메시지 발송 결과보고(서식) 1부. 2. 구조서비스 시민만족도 설문지 1부. 끝. 청량리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승리 2팀장 김종석 119안전센터장 10/01 김용일 협조자 시행 청량리119안전센터-4271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02-969-5119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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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9월중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안부 문자메시지 발송 결과 보고(청량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동대문소방서 청량리119안전센터
문서번호 청량리119안전센터-4271 생산일자 2018-10-01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승리 관리번호 D0000034553959
분류정보 안전 > 재난예방관리 > 재난재해예방홍보및교육 > 소방홍보기획 > 소방홍보및안전교육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