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특수구조단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구조방한복(2차) 구매계약 체결결과 1. 관련근거 ○ 행정지원과-12808(2018.9.19.)호“구조방한복(2차) 구매 전자시담 계획보고” ○ 행정지원과-12960(2018.9.21.)호 “구조방한복(2차)구매계약 체결계획” 2.“구조방한복(2차)구매”건의 계약이 아래와 같이 체결되었음을 보고합니다. 가. 업 체 : 나. 계약예산 : 다. 품목 및 수량 : 라. 예산과목 : 마. 계약방법 : 바. 관련법령 : 사. 계약상대자 업체명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 주소 전화번호 붙임 1. 물품계약서 (최종) 1부 2. 계약보증금 지급각서 1부 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4.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1부 5. 입찰유의서 및 공사계약 일반조건 1부. 6. 인지세 납부영수증 1부. 7. 계약내역서 1부. 끝. 담당자 박기현 장비회계팀장 황의동 행정지원과장 김장군 119특수구조단장 09/28 이창식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3119 ( ) 접수 ( ) 우 03312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1031-21 3층 119특수구조단 행정지원과 / 전화 02)3706-1918 /전송 02-3706-1919 / pkh91@seoul.go.kr / 부분공개(7)
16197238
20210924205143
본청
행정지원과-13119
D000003454173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