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10월 '시민감사옴부즈만 상담실' 운영

시민의 입장에서 시정을 감시하고, 시민의 권익을 보호합니다.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18년 10월 '시민감사옴부즈만 상담실' 운영 1.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9520(2016.8.23.)호와 관련입니다. 2.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는 위원회 출범 후 시민과의 소통 및 시민권익구제 강화를 위해 시민감사옴부즈만이 고충민원 등에 대하여 중립적이고 객관적 입장에서 민원인을 직접 상담하는‘시민감사옴부즈만 상담실’을 운영하고 있는 바, 붙임과 같이 10월 상담 옴부즈만을 지정하여 고충민원 등 상담에 만전을 기하고자 합니다. 붙임: 2018년 10월 ‘시민감사옴부즈만 상담실’상담 옴부즈만 명단 1부. 끝. 조사관 류성수 시민감사민원총괄팀장 이상이 위원장 09/28 정기창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3258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청계천로 8 프리미어플레이스빌딩 7층 / 전화 02-2133-3123 /전송 02-768-8846 / ssyou@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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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10월 '시민감사옴부즈만 상담실' 운영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문서번호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3258 생산일자 2018-09-28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류성수 (02-2133-3123) 관리번호 D000003454943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감사 > 고충민원점검및해소 > 시민감사옴부즈만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