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소방장비 확인점검 체크리스트 최종안 및 당부사항 알림 1. 안전지원과-18873(2018.9.13.)호 『2018년 소방장비 확인점검 체크리스트 최종안 통보』와 관련입니다. 2. 2018년 소방장비 관리상태 확인점검 체크리스트 최종안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각 과, 현장대응단, 119안전센터에서는 체크리스트를 참고하여 소방장비 확인점검 대비에 만전을 기하고, 아래 당부사항을 반드시 이행하시기 바랍니다. 가. 소방장비 확인점검표 최종안 : 【붙임 참조】 나. 당부사항(아래사항 위반시 감점(-5) 처리) ? 일체 다과 및 음료수 준비하지 말 것 ?? 생수 및 커피는 가능 ? 점검관 장갑, 명패 및 테이블 준비하지 말 것 ?? 점검단 회의 및 결과 취합, 환복을 위한 공간(회의실) 준비 ? 확인점검 관련 서류 미리 비치하지 말 것 ?? 점검관이 필요시 요청하면 제출 ? 장비 확인점검 당일 근무자만 참여할 것 ?? 비번 차량주임 및 직원 참여 금지(일일 근무지정표 확인 예정) ? 장비확인점검 전에 미리 직원들 도열 하지 말 것 ? 타 소방서 장비 확인점검시 사전 방문하여 점검사항 확인 금지 ?? 소방장비 확인점검 기간 : 2018. 10. 1.(월) ~ 11. 2.(금) ? 구내식당 점심 별도 반찬 추가 및 미리 차려 놓지 말 것 붙임 : 2018년 소방장비 확인점검표 최종안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돈암119안전센터장,길음119안전센터장,장위119안전센터장 담당자 황병석 장비회계팀장 代김홍창 소방행정과장 09/28 박일남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9739 ( ) 접수 ( ) 우 02803 서울특별시 성북구 종암로27길 3 성북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seongbuk 전화 02-926-2119 /전송 02-953-9113 / 20090727@seoul.go.kr / 대시민공개
16184959
20210924213040
본청
소방행정과-9739
D00000345458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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