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현장대응단 구급차(관악6-5호) 블랙박스 고장에 따른 수리 계획 보고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1442(2018.1.19.)호 『2018년 관서별 구급장비 예산 배정 계획 알림』 나. 현장대응단-7349(2018.9.25.)호 『소방장비 고장발생 보고(6-5호 차량용 블랙박스[지넷])』 2. 위와 관련하여, 현장대응단 ‘구급차(관악6-5호) 블랙박스’의 사용상 장애가 발생하여 원활한 구급업무 수행을 위한 수리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건 명 : 현장대응단 『구급차(관악6-5호) 블랙박스』 수리 나. 수리내용 : GI-700 전방카메라 보드 교체 다. 소요예산 : 라. 결재방법 : 신용카드결재 마. 수리업체 1) 상 호 : 2) 주 소 : 바. 수리기한 : 계약일로부터 5일(영업일 기준) 사. 검 수 자 : 아. 예산과목 : 소방안전특별회계/구급장비 유지관리 및 보강/사무관리 붙 임 1. 소방장비 고장발생 보고(6-5호차 차량용 블랙박스[지넷]) 1부. 2. 소방장비 고장발생 사진 1부. 3. 견적서 1부. 4. 사업자등록증 1부. 5. 산출기초조사서 1부. 끝. 담당자 최영철 구급팀장 장동화 재난관리과장 09/27 주병식 협조자 장비회계팀장 남기범 시행 재난관리과-6317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봉천동)관악소방서 3층 재난관리과 / 전화 02-875-4324 /전송 02-874-8119 / / 부분공개(5 6)
16175742
20210924213806
본청
재난관리과-6317
D0000034530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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