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재무회계과장 (경유) 제목 관급자재 변경구매 의뢰(레미콘,우면산가압장 급수체계 개선공사) 1. 우리 본부에서 시행중인『우면산가압장 급수체계 개선공사』에 소요되는 관급자재를 아래와 같이 변경 구매의뢰 합니다. 가. 건 명 : 레미콘 변경구매 ? 우면산가압장 급수체계 개선공사 나. 조달계약번호(납품요구번호) : 12171118500(12-18-1-58489-00) 다. 납품방법 : 분할납품(납품기한 : 2018. 12. 31.) 라. 변경내용 구 분 당 초 변 경 증 ? 감 수 량 1,510㎥ 1,268㎥ 감) 242㎥ 시 설 비 107,143,200원 90,889,620원 감) 16,253,580원 시설부대비 578,570원 490,800원 감) 87,770원 마. 예산과목 - 자본적지출,비가동설비자산취득,건설중인자산,시설비및부대비(시설비) - 자본적지출,비가동설비자산취득,건설중인자산,시설비및부대비(시설부대비) 붙임 : 1. 구매 품의서 1부. 2. 건설자재 구매요구서(변경) 1부. 3. 산출기초 조사서 1부. 끝. 시설과장 주무관 김기봉 시설과장 09/27 송병욱 협조자 시행 시설과-9074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합동27-1) / 전화 02-3146-1495 /전송 02-3146-1529 / bong0701@seoul.go.kr / 부분공개(7)
16175235
20210924213806
본청
시설과-9074
D00000345289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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