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행정지원과-22238 결재일자 2018.9.21. 공개여부 부분공개(5,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행정지원과장 남부수도사업소장 이은옥 신민철 유정상 09/21 전영석 협 조 아리수愛 환경을 품다. 수돗물에 건강을 담다 추석 연휴 상황실 근무자 사전교육 및 소통 간담회 결과 보고 2018. 9. 남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추석 연휴 상황실 근무자 사전교육 및 소통간담회 결과보고 민족의 명절인 추석 연휴 기간 상황실(당직실) 근무자에게 근무요령 등에 대하여 사전교육 실시 및 소통의 시간을 개최하고 결과를 보고 드림 Ⅰ 교 육 개 요 ?? 일 시 : 2018. 9. 21.(금) 10:30~11:00 ?? 장 소 : 2층 회의실 ?? 교 관 : 행정지원과장, 행정7급 이은옥, 환경8급 김완기 ?? 참석인원 : 추석 연휴 상황실 근무자 37명 ?? 주요 교육 내용 ○ 수질자동감시시스템 경보음 발생시 조치 방법 - 수질자동감시시스템 시설 현황 및 시스템 체계 - 경보음 발생시 조치 방법 및 유의사항 ○ 추석 연휴기간 종합상황실 운영 개요 안내 - 운영기간 : ’18. 9. 21.(금) 18:00 ~ 9.27.(목) 09:00, [7일간] ※ 근무시간 : 주간(09:00 ~ 18:00), 야간(18:00 ~ 익일 09:00) - 설치장소 : 당직실 (☎3146-4400,4690~3, 팩스 4694) - 운영방법 : 주간 및 야간 상황 근무자가 상황실 기능유지 - 운영내용 : 각종 상황의 조치?기록 및 보고 - 일일보고 : 일일추진상황 및 조치내용, 사건?사고, 특기사항 등을 매일 14:30, 22:30까지 본부 종합상황실에 FAX 보고 ☞ 자체 종합보고 : 9. 27(목) 09:00 (상황실장 → 소장) ※ 일일상황 및 종합상황 보고서식은 당직실 PC 2대 바탕화면에 저장 ○ 동향보고 요령 - 보고대상 : 수사기관 수사동향, 각종 사건사고(공사장 사고,건축물 붕괴, 상수도 누수) 등 - 보고방법 ? 사건발생 인지 즉시 담당 팀장,과장,소장에게 우선 유선 통보 (야간 및 공휴일 당직사령 포함) ? 보고부서에 유선, 전자메일을 통한 초동보고 후 공문시행 ? 보고내용 및 정보가 부족하더라도 인지 즉시 신속한 보고 후 내용보완 - 보고내용 : 상황에 맞게 6하 원칙에 의거 작성 ? 수사동향:수사기관(연락처, 담당 검?형사), 혐의 내용, 진행 상황, 수사 확대 가능성, 신병조치, 기타참고사항 등 ? 사건사고:발생원인, 피해상황, 수습완료 예정일시, 확산 가능성, 인력장비 투입실태, 추가지원요구, 유관기관 협조 실태 등 - 협조사항 ? 사건?사고와 문제발생 즉시 보고체계에 의한 보고 철저 ? 시의적절하게 대처하여 문제가 확대되지 않도록 기능 유지 ? 특히 야간 당직자의 동향보고 사항이 본부 당직실로 보고누락사례 없도록 조치 Ⅱ 소통간담회 개최 ?? 소통 내용 ○ 당직 근무 시 협조 및 유의사항 소통 및 공유 - 차량일지 및 관용차량 열쇠 관리 주의 - 특히 연휴기간중에는 남부수도사업소 밴드에 당직 보고를 하여 즉각적인 정보공유 및 소통 가능하도록 협조 요청 ○ 평소 당직근무 운영 및 환경에 대한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 공유 ○ 추석 연휴 당직 근무자 격려 물품 배부 : 다과, 컵라면 등 Ⅲ 교육 및 소통간담회 개최 사진 붙임 1. 수질자동감시시스템 경보음 조치방법 교육자료 1부 2. 추석 연휴 당직근무자 교육자료 1부 3. 동향보고 서식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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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4215501
본청
행정지원과-22238
D0000034518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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