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응대전화 서비스품질평가 미흡부서 교육 강사비 지급 시민봉사담당관-19722(2018.8.31)호와 관련하여 민원응대전화 서비스품질평가 미흡부서 교육을 진행하고 아래와 같이 강사료를 지출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민원응대전화 서비스품질평가 미흡부서 교육 강사비 지급 나. 기 간 : 1차 2018. 9. 12(수) 10:00 ~ 12:00 2차 2018. 9. 12(수) 10:00 ~ 12:00 다. 채 주 : 이하연 라. 지출금액 : 마. 예산과목 : 시민봉사담당관,행정운영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201-01) 바. 지급방법 : 계좌이체(하나은행 1907 이하연) 붙임 1. 강사료 지급조서 및 출강확인서 1부 2. 원천징수 내역 및 지급명세서 1부. 3. 민원응대전화 서비스품질평가 미흡부서교육 결과보고 1부. 끝. 주무관 이경희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9/20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146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70 /전송 / heecs@seoul.go.kr / 부분공개(6)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응대전화 서비스품질평가 미흡부서 교육 강사비 지급 시민봉사담당관-19722(2018.8.31)호와 관련하여 민원응대전화 서비스품질평가 미흡부서 교육을 진행하고 아래와 같이 강사료를 지출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민원응대전화 서비스품질평가 미흡부서 교육 강사비 지급 나. 기 간 : 1차 2018. 9. 12(수) 10:00 ~ 12:00 2차 2018. 9. 12(수) 10:00 ~ 12:00 다. 채 주 : 이하연 라. 지출금액 : 마. 예산과목 : 시민봉사담당관,행정운영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201-01) 바. 지급방법 : 계좌이체(하나은행 1907 이하연) 붙임 1. 강사료 지급조서 및 출강확인서 1부 2. 원천징수 내역 및 지급명세서 1부. 3. 민원응대전화 서비스품질평가 미흡부서교육 결과보고 1부. 끝. 주무관 이경희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9/20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146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70 /전송 / heecs@seoul.go.kr / 부분공개(6)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응대전화 서비스품질평가 미흡부서 교육 강사비 지급 시민봉사담당관-19722(2018.8.31)호와 관련하여 민원응대전화 서비스품질평가 미흡부서 교육을 진행하고 아래와 같이 강사료를 지출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민원응대전화 서비스품질평가 미흡부서 교육 강사비 지급 나. 기 간 : 1차 2018. 9. 12(수) 10:00 ~ 12:00 2차 2018. 9. 12(수) 10:00 ~ 12:00 다. 채 주 : 이하연 라. 지출금액 : 마. 예산과목 : 시민봉사담당관,행정운영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201-01) 바. 지급방법 : 계좌이체(하나은행 1907 이하연) 붙임 1. 강사료 지급조서 및 출강확인서 1부 2. 원천징수 내역 및 지급명세서 1부. 3. 민원응대전화 서비스품질평가 미흡부서교육 결과보고 1부. 끝. 주무관 이경희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9/20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146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70 /전송 / heecs@seoul.go.kr / 부분공개(6)
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응대전화 서비스품질평가 미흡부서 교육 강사비 지급 시민봉사담당관-19722(2018.8.31)호와 관련하여 민원응대전화 서비스품질평가 미흡부서 교육을 진행하고 아래와 같이 강사료를 지출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민원응대전화 서비스품질평가 미흡부서 교육 강사비 지급 나. 기 간 : 1차 2018. 9. 12(수) 10:00 ~ 12:00 2차 2018. 9. 12(수) 10:00 ~ 12:00 다. 채 주 : 이하연 라. 지출금액 : 마. 예산과목 : 시민봉사담당관,행정운영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201-01) 바. 지급방법 : 계좌이체(하나은행 1907 이하연) 붙임 1. 강사료 지급조서 및 출강확인서 1부 2. 원천징수 내역 및 지급명세서 1부. 3. 민원응대전화 서비스품질평가 미흡부서교육 결과보고 1부. 끝. 주무관 이경희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9/20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146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70 /전송 / heecs@seoul.go.kr / 부분공개(6)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