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8년 10월 직원휴양소(콘도) 예약자 명단 알림 1. 서울시 안전지원과-19069(2018.9.17.)호 『2018년 10월 직원휴양소(콘도) 예약자 명단 안내』와 관련입니다. 2. 2018년 10월 직원휴양소(콘도) 예약자 명단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각 부서에서는 이용에 차질 없도록 안내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 ※ 추첨접수 및 대기예약 접수 포함 다. 색 인 : 붉은색-예약확정, 파란색-대기예약, 초록색-추첨접수 -객실타입변경 3. 행정사항 ○ 예약자는 입실전 반드시 해당 콘도사에 예약여부 직접확인 ○ 대기예약자 명단을 잘 확인하시고, 예약일 10일 전까지 취소 또는 대기 여부를 반드시 소방행정과로 통보 ○ 콘도 사용료는 입실시 본인이 선택하는 옵션에 따라 상이할 수 있음 ○ 예약취소는 입실일 10일전까지 소방행정과로 통보 붙 임 2018년 10월 직원휴양소(콘도) 예약자 명단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 단 및 119안전센터 담당자 최연호 장비회계팀장 오주형 소방행정과장 09/18 최홍균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3613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 전화 02-6981-7423 /전송 02-566-5695 / dusgh119@seoul.go.kr / 부분공개(6)
16128017
20210924221721
본청
소방행정과-13613
D0000034483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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