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상황에 나와 가족의 안전, '서울안전앱' 으로 지켜주세요!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시설공단이사장 (경유)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제목 2018년도 대행사업(장애인콜택시 운영) 계약심사 보완자료 제출 요청 1. 우리시 계약심사과-15060(2018.9.17.) 및 택시물류과-30226(2018.9.14.)호와 관련한 사항입니다. 2. 금년도「장애인콜택시 운영」대행사업에 대해「서울특별시 계약심사 업무처리 규칙」, 「서울특별시 행정사무의 민간위탁에 관한 조례 및 관리지침」및 「서울특별시 시설관리공단 설립 및 운영에 관한 조례에 따른 대행사업」에 의거 해당 부서에 계약심사 재요청한 결과, 아래와 같이 보완사항 요청받았기에 관련 자료를 2018. 9. 19.(수)까지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보완요청 내용 구분 보완할 내용 인건비 - 2018.9월 현재 인건비 지급시 적용되는 직원 기본급표 - 2018.9월 현재 정현원 현황, 업무분장 내역 - 인건비 산정 기준 급수 및 호봉, 2018.9월 현재 급수 및 호봉 확인 - 휴직자, 교육자, 파견자, 임금피크제 대상자 현황 및 대상자에 대한 급여 지급 규정 - 2018년 8월분 급여지급 내역 - 2018년 1∼9월 기간제 계약내역 - 서비스직, 사회복지직의 성과급지급 관련 규정 - 기간제 보수 2018년 서울시 생활임금 적용여부 확인 운영비 - 산재보험료 2018년 요율확인 자료 - 일반수용비 안전벨트, 수선유지비 차고지개선에 대한 견적서 등 산출근거 - 복리후생비의 업무활동비, 조반장활동비 지급 관련 산출근거 - 선택적복지 누진제 대상 인원 산출근거 - 교육 등 운영비 지출관련 계획서 - 기계약 내역 및 관련 계약서 사본 사업비 - 수탁자산취득비 산출근거 기타 - 2017년 지출 총계정 원장(항목별 일자별 엑셀파일), - 2018년 1∼9월 지출 총계정 원장(항목별일자별 엑셀파일) ※ 심사요청금액이 변경된 경우(총액 및 항목간 변경 포함) 변경 전·후 금액 및 사유 표기 요망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김경미 택시정보분석팀장 김성국 택시물류과장 09/17 지우선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30509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전화 02-2133-2346 /전송 02-2133-1050 / avocate@seoul.go.kr / 대시민공개
16123507
20210924221721
본청
택시물류과-30509
D0000034474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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