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8년 9월중 소방용수시설 및 비상소화장치 조사 계획 수정보고

동대문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8년 9월중 소방용수시설 및 비상소화장치 조사 계획 수정보고 1. 관련문서 가. 2018년도 소방재난 업무가이드 재난대응행정편 『소방용수시설 및 비상소화장치관리』 나. 재난관리과-342(2018. 01.16.)호 『2018년 소방용수 업무 관련 기본계획 알림』 다. 재난대응과-11864(2018. 6. 8.)호 『비상소화장치 점검 횟수 등 변경알림』 라. 재난대응과-13076(2018. 6.26.)호 『“비상소화장치의 설치 및 관리 기준” 제정발령 ?시행알림』 마. 용두119안전센터-3355(2018. 7.27.)호 『2018년 8월중 소방용수시설 조사 계획보고』 바. 용두119안전센터-3843(2018. 9.3.)호 『2018년 9월중 소방용수시설 및 비상소화장치 조사 계획보고』 2. 위와 관련, 용두119안전센터 2018년 9월중 소방용수시설 및 비상소화장치 조사 실시 계획 중 수정사항이 있어 붙임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조사구분 : 정기조사 나. 조사대상 - 소방용수시설 : 736개소(소화전 733, 저수조 2, 급수탑 1) - 비상소화장치 : 24개소(총 25개소 중 비소62호 임시폐전) 다. 조사일정 : 주간, 당번 근무시 탄력적 운영 라. 조 사 자 : 붙임참고 마. 조사내용 : 소방용수시설 및 비상소화장치 육안점검등 바. 비상소화장치 조사 변경사항 - 점검횟수 : 월 3회 이상 -> 월1회 이상 - 종이점검부 기재 -> 119행정정보시스템 활용 전산입력 - 소방용수시설에 대한 조사를 실시하는 경우 비상소화장치에 대한 조사를 병행실시 (비상소화장치의 설치 및 관리 기준 제10조 참조) 사. 행정사항 : 각 소방용수 담당자는 조사 완료후 소방용수시설 및 비상소화장치 조사부를 119행정정보시스템 활용 전산입력, 고장시 고장발생보고 붙임 1. 소방용수시설 담당자 지정현황 1부. 2. 119행정정보시스템 비상소화장치 조사 입력 매뉴얼 1부. 3. 「비상소화장치의 설치 및 관리 기준」제정 발령·시행 알림 1부. 4. (예규 제16호)비상소화장치의 설치 및 관리 기준(전문) 1부. 5. 비상소화장치 점검 횟수 등 변경 1부. 끝. 담당자 김민석 1팀장 박일규 119안전센터장 09/17 유승현 협조자 시행 용두119안전센터-4081 ( ) 접수 ( ) 우 0258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왕산로 76 (용두동) / 전화 (02)928-0119 /전송 02)929-1191 / kms0103@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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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9월중 소방용수시설 및 비상소화장치 조사 계획 수정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동대문소방서 용두119안전센터
문서번호 용두119안전센터-4081 생산일자 2018-09-17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민석 ((02)928-0119) 관리번호 D0000034469382
분류정보 안전 > 소방시설및장비관리 > 소방시설관리감독 > 소방용수시설운영 > 소방용수시설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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