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문화홍보과-1959 결재일자 2018.9.17. 공개여부 부분공개(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문화홍보과장 총무부장 강우원 김홍식 09/17 박기용 한강 홍보를 위한 해외 미디어 팸트립 진행 2018. 09 한강사업본부 문화홍보과 한강 홍보를 위한 해외 미디어 팸트립 진행 서울관광 도시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하여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추진 중인 해외 미디어 사업과 연계하여 외국인 관광객의 한강공원 유치를 위한 미디어 팸트립을 진행하고자 함 □ 추진배경 ○ 한강몽땅 여름축제 등 외국인 대상 한강 홍보강화 필요성 제기 ○ 관광체육국의 서울관광 해외홍보 협조 □ 행사개요 ○ 행사명 : 해외 미디어 팸트립(Media Fam Trip in Seoul) ○ 일 시 : ‘18. 9. 19(수) ○ 장 소 : 여의도 한강공원 등 한강일원 ○ 참 가 : 해외 미디어 관계자 및 취재진 30여명 ○ 주 관 : ○ 협 조 : 관광체육국, 한강사업본부 □ 세부내용 ○ 주 제 : 서울 사람처럼 즐기기 ○ 언 론 : 기자 등 30여명 (※상세명단 별첨) - 아시아태평양 : 20명(일본, 중국, 홍콩, 싱가포르 등 미디어) - 미 국 : 10명(미디어 + 인플루언서) ○ 취재대상 : 여의도 한강공원, 반포 밤도깨비 야시장 등 - 일반취재 : 전통놀이, 자전거 및 달리기 체험, 한강 노을 등 - 집중취재 : 한강 배달음식 체험 □ 기대효과 및 향후계획 ○ 한강 관광자원의 해외 미디어를 통한 한강공원 홍보 ○ 참가 미디어와의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지속적인 홍보 진행 붙임. 1. 협조공문 1부. 2. 팸트립 계획서 1부. 3. 팸트립 참가 미디어 명단 1부. 끝.
16119618
20210924222450
본청
문화홍보과-1959
D00000344737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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